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릉-맛집]경포대 돌고래 횟집 리뷰

by Gae nd 2020.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 휴가차 갔던 강릉 경포해수욕장 앞에 있던 횟집에 대해 리뷰하려고 해요!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지만 보통 해수욕장 앞으로 횟집, 조개구이 집 등 엄청나게 많이 있잖아요?

음식점이 너무 많고 다 비슷해 보여서 저는 보통 방문하기 전 인터넷에 리뷰 등을 검색해 보고 가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글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신다면 정말 좋겠어요.ㅎㅎ

음식점 위치는 제일 아래에 지도로 표시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음식점 외관은 찍지 못했어요.ㅜㅜ

 


메뉴판 입니다!

다른 횟집들이랑 비교했을 때 그냥 비슷한 가격인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스끼다시에요.

많이 배가 고픈상태로 가서 나오자마자 메추리알부터 먹었네요ㅎㅎ

김치전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안에 작지만 오징어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미역국도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생선가스나 물만두, 메밀전병 등은 그저 그랬습니다.


주 메뉴예요.

저희는 두 명이라 모둠회 소를 시켰는데요.

남자 둘 기준으로 해도 소짜리 하나로 충분할 것 같아요!


회를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나왔던 해산물들이에요.

새우 위에 있는 회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ㅜㅜ 살짝 얼어서 나오더라구요.

새우 위에 있는 회는 제 타입이 아니었고, 멍게 해삼 오징어 등은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회를 다 먹은 뒤에 매운탕이 빠질 수 없죠?

근데 처음에 맛을 보니 너무 밍밍하고 간이 하나도 안되어 있는 거 같은 거예요ㅜㅜ

종업원 분께 말씀드리니 주방이모가 나오셔서 맛보시고는 마늘이 안 들어간 거 같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간 마늘을 넣어주시더라구요.

신기하게도 간 마늘 넣고 나서 맛이 확 달라졌어요!

원래 간 마늘이 그렇게 중요한지 몰랐었는데 중요한 거 배웠네요.ㅎㅎㅎ

회 이외에 해산물 세트, 매운탕 등은 서비스로 나오는 것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횟집 위치는 경포대 입구 쪽에서 스카이베이 호텔을 끼고 오른쪽으로 5분 정도 쭉 가시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실 저도 횟집이 너무 많아 어디를 가야 하나.... 하면서 여자 친구랑 하염없이 걷고 있었는데

2층에 돌고래 횟집 간판 보고 마침 요즘 중독돼서 듣고 있는 노래에 오마이걸 돌핀이 기억나 가게 되었어요.ㅎㅎㅎ

아무 생각 없이 갔는데 정말 성공적이었네요!!

 

포스팅하면서 인터넷에 다른 후기들도 다시 한번 찾아보니 바가지요금 없는 현지인들도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서 직접 먹어보니 그럴 만하다고 느꼈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강릉 경포대 쪽으로 놀러 가셔서 횟집 가신다면 제 글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아요!!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