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산-맛집] 고현동 무진장 참치 - 깔끔한 회식 장소 및 외식 추천

by Gae nd 2021. 4. 28.
반응형

031-662-2225 참치회 | 경기 오산시 청호동 42-3 2층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오늘 올리는 맛집 후기는 지난번 회식장소로 추천드렸던 고현동 육품 건물 2층에 있는 무진장 참치라는 곳인데요.

처음 가본 곳인데 만족도가 높아서 후기를 쓰게 되었네요.

특히 룸으로 나누어져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


*메뉴

저희는 3명이 방문했는데요.

참치 회 쪽을 시킬까 특선을 시킬까 고민하다 가족 특선으로 주문했어요.

우측에 있는 참치회 메뉴들은 무한리필인데 저희는 여러 메뉴를 같이 먹고 싶어서 가족 특선으로 주문하게 되었네요. :)

가족 특선에서 나오는 참치회는 리필이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테이블엔 소금, 간장, 참기름이 준비되어 있고요.

김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게 좋았습니다.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먹을만했어요.

개인적으로 돈가스를 좋아해서 엄청 먹었네요,ㅎㅎ

먼저 나온 메뉴들을 엄청 먹다 보니 나온 메인 메뉴예요.

회도 전체적으로 비리지 않게 맛있게 먹었는데요.

배가 어느 정도 차 있어서 그런지 3명이서 꽤 오랫동안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과 알밥이에요.

매운탕은 개인적으로 별로 맞지 않았고, 알밥은 괜찮게 먹었어요.

살짝 큰 뚝배기에 나오고 덜어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주세요.


참치회를 먹으러 무한리필 집에 자주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참치회 같은 경우 무한리필을 가더라도 금방 물려서 많이 못 먹게 되더라고요...

여기서 무한리필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음에 다시 오게 되더라도 특선 메뉴나 단품으로 시킬 거 같습니다. :)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