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인천-맛집] 연수역 장터삼겹살 - 반찬이 특히 맛있는 삼겹살 맛집!

by Gae nd 2020. 9. 11.
반응형

032-815-8124 삼겹살| 연수구 청학동 495-8

안녕하세요~ gae-nd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인천 연수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장터 삼겹살이라는 집인데요.

가끔 회사 동료들과 인천 연수구 쪽으로 출장을 가게 될 때 자주 가는 맛집이에요ㅎㅎ

주인아주머니가 전라도 해남분이시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반찬이 잘 나오고 그중에서도 파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반찬 때문에 인천 출장 가면 빼놓지 않고 가는 곳인데요!

밑에 포스팅 시작할게요 :)


*음식점 메뉴

저녁에 조금 늦게 퇴근을 해서 음식점 외관은 따로 찍지 못하고 자리부터 잡고 앉았어요.

여러 메뉴가 있는데 저는 주로 녹차삼겹살과 순댓국을 자주 먹고 있어요.

주문한 녹차삼겹살이에요.

칠레산 냉동삼겹살 위에 녹차가루가 뿌려져 있는 게 특징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수입 냉동 삼겹살인데도 국내산 일반 삼겹살만큼 맛있었습니다.

특히 고기 아래쪽에 같이 굽고 있는 콩나물과 김치는 삼겹살 기름과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밑반찬은 연두부와 열무김치, 간장에 절인 오이와 양파, 파김치, 깻잎지와 명이나물이 나와요.

저렴한 가격임에도 명이나물이 나와서 놀랍고 특히 저 파김치는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네요.ㅎㅎ

개인적으로 삼겹살과 같이 먹는 김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날도 김치만 2번은 더 리필해서 구워 먹었던 거 같네요...

기본적으로 김치도 그렇고 거의 모든 반찬을 직접 하신다고 합니다.

여기는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오지 않고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삼겹살을 다 드시고 볶음밥도 가능하니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볶음밥을 주문했더니 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와 같이 볶아 주셨어요. :)

이날은 볶음밥을 먹었는데 저희는 보통 셀프 라면을 많이 먹어요.

오른쪽에 보이는 테이블에 라면과 냄비가 있어서 자유롭게 끓어 먹을 수 있어요.

고기를 다 먹고 라면과 함께 남은 술을 마시면 깔끔하더라고요.ㅎㅎ

왼쪽으로 가마솥이 보이는데 사골 순댓국을 이 가마솥에 12시간 이상 끓여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오래 끓여서 그런지 국물이 정말 진하고 고기 말고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즐겁게 술자리를 마무리하고 나서 근처에 있는 송도 센트럴 파크에 가서 산책을 했네요.

보통 술을 같이 먹어서 올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날은 다행히 술을 먹지 않는 동료와 같이 출장을 가서 동료 덕을 보았네요. :)

처음 간 곳인데 송도 야경도 멋있고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이었어요. 혹시나 송도에 가신다면 센트럴 파크는 정말로 추천드려요!!


오늘은 제가 인천 출장 시 자주 찾는 맛집을 추천드렸는데요.

홀도 넓고 음식도 맛있어서 연수역 쪽에서 삼겹살 드실 경우 추천드립니다 :)

 

다음에 더 좋은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