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산-맛집] 고현동 육품 참숯 화로구이 회식 장소 추천!

by Gae nd 2020. 7. 5.
반응형

031-665-9393 육류, 고기| 경기 오산시 청호동 4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근처 오산 고현동에 자주 가는 고기 맛집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오산시 고현동에 위치한 육품 참숯 화로구이라는 고깃집으로,

고기 질도 만족스러운데 참숯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회사 동료들과 자주 가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

주변 회사에서 회식장소로 인기가 높아 방문 전 전화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음식점 외경

육품 위치는 고현초등학교 길 건너편 3층 건물 중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앞에 약 15대가량 주차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요.


*음식점 메뉴

저는 모둠 메뉴 또는 생소갈비/양념소갈비 반반 메뉴를 주로 시켜먹는 편인데요.

지난번엔 생소갈비/양념소갈비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생소갈비는 조금 굽다가 찍어서 그렇지 처음엔 오른쪽에 있는 양념소갈비와 비슷한 양이 나와요.

수입산이기는 하지만 고기질도 괜찮고 가격이 아주 만족스럽답니다ㅎㅎ

지난주엔 회사 퇴근 후 동료들과 회식을 하러 갔었는데요.

요즘 참 날씨도 더워서 그런지 몰라도 퇴근 후에 먹는 소맥만큼 좋은 게 없는 거 같아요ㅎㅎㅎ

밑반찬으로는 상추쌈과 열무김치, 상추 무침, 더덕, 양파장아찌가 나오는데요.

저 더덕은 그냥 먹는 거 보다는 숯불에 같이 구워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역시 다른 고기는 몰라도 소고기는 참숯에 직접 구워 먹는 게 제일 맛있죠?

숯불에 구운 소고기를 먹다 보니 술이 술술 들어가서 이날도 엄청 달리다 보니 돼지갈비까지 시켜서 먹었네요...

후식으로는 잔치국수와 소고기 국밥 정말 강추드려요!!

잔치국수는 후식치고는 양이 정말 많으니 감안하시면 되겠고요,

이 집은 특히 고기 말고도 소고기 국밥이 정말 맛있어서 점심으로도 자주 가볍게 먹으러 가는 곳인데요.

저희는 저 갈비 먹고 나서 후식 소고기 국밥으로도 술을 더 먹다 나왔네요...ㅎㅎ

소고기 국밥에도 소주 정말 잘들어가요... 과음 조심하세요ㅜㅜ

요즘 날이 무척 더운데 여러분들 모두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오산시 고현동에 위치한 육품 참숯 화로구이 맛집 추천드립니다.^^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