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산-맛집] 갈곶동 다다복집 - 저렴한 복어 맛집 추천!!

by Gae nd 2020. 7. 7.
반응형

031-376-3459 한식, 복어| 경기 오산시 동부대로 300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 집 후기는 저번과 마찬가지로 회사 근처에 위치한 오산 갈곶동에 있는

다다복집 이라는 복어요리 전문점이에요.

예전부터 아귀찜 먹으러 자주 가긴 했는데 이번에는 그동안 먹어보지 않았던 복어 요리를 처음 도전해 봤는데요!

처음 먹어 본 복어가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저렴하고, 모둠 메뉴로 여러 가지 복어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네요ㅎㅎ

아래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음식점 외경

다다복 집의 위치는 고현동에 있는 자이 아파트 근처에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고현동으로 알고 있었는데 검색해 보니 갈곶동 이더군요..ㅎㅎ

주차장은 아주 넉넉해서 최소 20대 이상 수용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요,

근처에 회사가 많아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 저기 옆에 보이는 스타렉스 차량으로 회식 후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래요 :)


*음식점 메뉴

왼쪽에 있는 점심특선 메뉴들은 평일 오후 2시까지만 주문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회사 동기들과 동생들이랑 방문했는데 마침 모두 복어요리는 따로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고 마침 인원도 딱 5명이어서 쉐프추천메뉴로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 들이에요. 왼쪽부터 복어 묵, 부침개, 복어 껍질 무침, 샐러드인데요.

복어 묵은 인원수대로 5개 나왔는데 참 특이한 맛이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ㅎㅎ 

복어 껍질 무침은 다른 횟집에서도 간간히 사이드로 나오는 음식이라 많이 먹어보았는데, 언제 먹어도 그 꼬들꼬들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훌륭하네요.


첫 메뉴인 초밥입니다! 광어 초밥인데 인원수대로 다섯 개씩 준비되었고, 그중 하나는 지느러미 초밥이었네요.

광어는 숙성을 시켜야 더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쫄깃함과 감칠맛 도나고 좋았어요.

두 번째 메뉴인 복어 찜이에요. 사실상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

맛은 익히 먹던 아귀찜과 크게 다르진 않았는데, 복어 살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반 생선보다 훨씬 쫄깃하면서 약간 닭고기 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생선으로서는 약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은 크게 맵지도 않고 여기서 먹었던 아구찜 양념 맛과 비슷했어요.

세 번째 메뉴인 튀김이에요.

복어튀김과 단호박 튀김이 섞여서 나오는데요. 튀기면 다 맛있다고 하는데 그 맛있는 복어를 튀겼으니 말 안 해도 맛은 아시겠죠?ㅎㅎ 

여기까지 먹으니 배가 슬슬 불러오더라고요.

그 상태에서 마지막 메뉴인 복 지리가 나왔어요.

탕은 지리 또는 매운탕으로 주문 가능한데, 저희는 지리로 주문했습니다. :)

미나리와 콩나물도 듬뿍 들어가 있고 안에 복어 살도 많은데,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배가 정말 불렀지만 복어 찜을 먹었는데 그 양념에 볶음밥을 안 먹을 수가 없으니... 사실은 이게 진짜 마지막 메뉴네요.

역시 삼겹살을 먹던 감자탕을 먹던 찜요리를 먹던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진리였어요. :)

정말 배부르게 먹은 하루였습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 복어요리 안 드셔 본 분이 계시다면 한 번쯤은 꼭 드셔 보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물론 복어요리는 검증된 식당에서 드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마시고요. :)

다음에 더 좋은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