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펜션

[괴산-펜션] 충북 괴산 쌍곡 계곡 떡바위 산장 보배 카라반 후기

by Gae-nd 2021. 8. 3.
반응형

괴산 떡바위 산장 - 물이 깊은 쌍곡 계곡 앞 펜션 / 카라반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지난달 다녀온 충북 괴산 쌍곡계곡에 있는 떡바위 산장 후기입니다.

쌍곡 계곡은 경기 남부에서 차로 한 시간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가깝고 계곡에 물도 많아서 아주 재밌게 놀다 왔어요!

떡바위 산장은 단체로 이용할 수 있는 독채와 큰 방도 있고 색다르게 이용할 수 있는 캠핑 트레일러도 있는데요.

저희는 캠핑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서 트레일러에서 재밌게 놀고 왔네요ㅎㅎ

7월 중순에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가 이용한 보배 트레일러예요.

트레일러 앞으로 테이블이 있는데 그 위에 어닝이 쳐져있어서 비가 와도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보배 트레일러는 최대 이용 가능인원이 4명인데요. 

입구 오른쪽에 있는 곳에서 최대 2명이 잘 수 있고 안쪽에 2층 침대가 있어서 이쪽에서도 최대 2명이 잘 수 있어요.

근데 저 2층은 계단 같은 게 따로 없어서 올라가는 것도 그렇고 내려오는 게 진짜 힘들었어요...

카라반 안에는 티브이,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이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해요.

사진에 보이는 에어컨은 시원하게 이용 가능했는데 생각보다 소음이 커서 잘 때 방해가 될 정도였어요.

카라반 냉장고가 다 그렇지만 냉장고 크기는 큰 기대를 안 하시는 게 좋아요.

저희는 아이스박스를 같이 가져가서 큰 불편함 없게 이용했습니다.

화장실에 샤워기도 뜨거운 물이 잘 나와서 좁긴 하지만 샤워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어요.


떡바위 산장은 계곡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계곡에서 놀기 정말 편한데요.

가기 전에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산장 바로 앞에 있는 곳은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이 함께한 가족들이 놀기 좋고 산장에서 5분 정도 걸어 올라가면 물이 깊어 수영하기 좋은 곳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떡바위 산장에서 도로를 따라 5분 정도 올라가시면 송림 펜션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길을 건너면 계곡 입구가 나와요.

내려가면서 보니 벌써 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ㅎㅎ

물이 깊은 곳은 2미터 가까이 돼서 구명조끼나 튜브 등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떡바위 산장 펜션도 맘에 들었는데 계곡이 정말 너무 좋아서 8월 중순에 여름휴가로 다시 다녀오려고 해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데 가까운 계곡 고민하고 계신다면 쌍곡계곡 추천드립니다!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