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펜션

[안성-펜션] 낚시하기 좋은 안성 다온누리 펜션 후기

by Gae nd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달 동안 글 하나도 못쓰고 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사실 요즘 캠핑에 관심이 있어서 3주 전쯤 캠핑용품들을 다 준비해서 캠핑 후기를 올리려고 했는데

안타깝게도 그때부터 주말마다 비가 그치질 않아요...ㅜㅜ

캠핑은커녕 아무 데도 가지 못하고 있다가 지난 주말엔 가깝게 갈 수 있는 안성에 있는 펜션을 급히 예약해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금요일 퇴근 후 급하게 예약해 금 토 일정으로 다녀왔는데요.

다행히도 금요일 오후부터 토요일 오전까지 비가 오지 않아서 짧지만 즐겁게 여행을 하고 왔네요 :)

아래는 8.7~8 안성 다온 누리 펜션 1박 후기입니다!


다온 누리 펜션은 안성시 죽산면에 있는 용설 저수지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펜션은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펜션 우측으로 저수지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특히 저수지가 펜션에서 1분도 되지 않는 거리라서 낚시하러 많이들 오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예약한 방은 가족룸인 산마루 방이었는데요. 

이용 가능 인원이 4인에서 최대 6인까지이고 거실 1 / 방 1로 되어있어 가족단위나 소규모 모임으로 가기에 적당한 곳이었어요!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요리 도구 등 기타 웬만한 비품들이 모두 구비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해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모든 방에서 창문으로 바로 앞에 있는 저수지를 볼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갔던 날은 오전까지 계속 비가 와서 그런지 흙탕물 이더라고요ㅜㅜ

저수지까지 10m도 되지 않는데, 저수지를 따라 산책길이 되어있어서 아침에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화장실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요.

수건도 8장이나 있어서 1 박하는데 무리 없이 넉넉하게 사용했네요!

펜션 좌측에 있는 외부 바베큐장이에요.

펜션 내부나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를 할 수는 없고 이렇게 야외에 있는 바베큐장을 이용해야 해요.

 

퇴근 후에 급하게 예약했던 터라 배가 너무 고파 가자마자 바비큐부터 준비했어요!

바비큐 이용 비용은 4인 기준 10,000원이었는데요. 이 날은 마음씨 좋은 사장님께서 무료로 해 주셨어요 :)

숙박 어플을 통하지 않고 펜션으로 바로 예약을 하면 바비큐 이용 금액은 무료로 해 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숯도 넉넉히 넣어 주셔서 고기를 많이 준비해 갔는데도 다 먹을 때까지 불씨가 꺼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원래는 다음날 좀 일찍 일어나서 저수지에 있는 산책로로 산책도 하고 여러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친구들과 바비큐장 부터 시작해서 새벽까지 달리느라 아침 산책은 커녕 아침에 간신히 일어나 급하게 준비하고 퇴실 했네요...ㅜㅜ

비가 와서 그런지 숙소도 생각보다 정말 저렴했고 같이 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하고 왔습니다 :)

다음엔 가을 쯤 낚시하는 친구와 한번 오려고 하는데요. 낚시 좋아하시거나 좀 한적한 휴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해 드리고 싶은 펜션이었어요.

주차는 펜션 마당에 약 10대정도 주차 가능한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랄게요!

아래 지도에 위치 첨부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