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펜션

[경주-펜션] 경주 모던 풀빌라 솔직 후기 - 신축 복층 개별바베큐!

by Gae nd 2021. 5. 17.
반응형

경주 모던 풀빌라 - 신축 복층에 개별 주차장, 개별 바비큐, 스파에 수영장까지

 

저번 달 2박 3일간 경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숙소 예약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1박은 여자 친구가, 1박은 제가 고르기로 했었어요.

여자 친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황리단길에 있는 스테이 인연을 예약했고 저는 경주 외곽에 위치한 모던 풀빌라를 예약했는데요!

결과적으로 두 곳 다 만족스럽게 다녀왔네요.ㅎㅎ 아래 후기입니다.


도로 옆쪽으로 위치한 펜션인데요. 왼쪽에 있는 펜션과 오른쪽에 있는 펜션이 구조도 그렇고 아예 똑같이 생겼더라고요.

제가 예약한 곳은 왼쪽에 위치한 모던 풀빌라였어요.

펜션은 총 5개의 룸이 있는데 가운데는 시끄러울까 봐 걱정이 돼서 제일 끝방으로 예약했어요...ㅎㅎ

1층은 개별 주차장, 2층은 수영장/주방/거실/화장실, 3층은 침실/화장실/야외 테라스에 스파, 바비큐, 간이주방인 구조로 되어있어요. 계단이 생각보다 높지만 입실하고 나서 밖에 나갈 일이 없어서 불편한 점은 못 느꼈어요.

 

현관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화장실이 있는데요.

치약이나 샴푸 린스 등은 있지만 1회 용품은 없던 걸로 기억하니 챙겨 가셔야 해요.

거실이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고요. 티브이 쪽에 쓸데없는 가구들이 없어서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수건은 티브이 옆에 6개 준비가 되어있어서 충분하게 잘 썼어요.

풀빌라를 예약한 주된 이유죠! 전날 미리 예약한 온수가 채워져 있었어요.

저 오렌지색 천장은 오픈이 가능한데 4월 중순인데도 천장을 여니까 물이 금방 식더라고요.

그래도 30도로 예약한 온도가 적당해서 조금 식더라도 따듯하게 놀 수 있었어요.

친구가 빌려준 백조 튜브도 띄워 봅니다...ㅎㅎ 튜브가 너무 크긴 했는데 그래도 튜브에 누우니 물에 둥둥 떠다니는 느낌이 좋았네요.

주방에는 위생장갑부터 식용유, 간장, 참기름까지 거의 모든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3층에 있는 침실과 화장실, 테라스에 있는 스파와 바비큐 테이블이에요.

바비큐 테이블에서 고기를 먹을 때 화장실이 같은 층에 있는 게 정말로 편하더라고요.

예전에 다른 복층 펜션을 갔을 땐 복층에서 화장실 가는 게 불편했는데 정말 편하게 이용했습니다.ㅎㅎ

바비큐 같은 경우 숯불이 아니라 일반 고깃집에 있는 가스 불판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저녁을 다 먹고 3층에서 스파까지 정말 모든 시설을 잘 이용하고 왔어요.

풀빌라를 처음 이용했는데, 예약할 때 비교했던 다른 곳보다 수영장이 넓었고 방 구조도 넓고 좋아서 2인이 아니라 4인까지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다른 곳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잘 이용한 거 같고 다음엔 친구들과도 같이 오고 싶네요.

경주 풀빌라 고민하신다면 추천드려요!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