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오토 캠핑장] 용인 연미향 마을 캠핑장 후기

by Gae nd 2021. 1. 13.
반응형

전세 캠, 장박 하기 좋은 캠핑장 - 경기도 용인 연미향 마을 캠핑장

 

안녕하세요~

오늘 올리려고 하는 캠핑장 후기는 20년 9월~10월에 다녀왔던 경기도 용인 연미향 마을 캠핑장인데요!

9월 중순에 친구들과 다녀오고 나서 친구들끼리 캠핑하기 너무 좋은 곳이라고 생각돼서 10월 초 추석 연휴 끝나고 친구 한 명과 또 다녀왔었어요.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캠핑장이라고 말씀드리는 이유가 평일에 가면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전세 캠이 가능하고, 그러다 보니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친구들과 재밌게 놀 수 있더라고요!

9월 캠은 일~월 1박 2일, 10월 캠은 일~화 2박 3일로 다녀왔는데 9월은 저희 제외하고 3팀 정도 있었고 10월은 추석 연휴 직후라 그런지 저희 제외하고 아무도 없었어요.

평소에도 장박 하는 텐트들이 많이 설치되어있고, 겨울엔 장박 텐트가 거의 대부분이라고 하니 장박 고려하시는 분들이나 전세 캠 고려하시는 분들은 연미향 마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입구에 있는 연미향 마을 안내도인데요.

오래돼서 그런지 알아보기 힘들 정도입니다... 밑에 첨부한 지도와 비교를 하면 조금 알아보기 쉬우실 것 같아요.

노란색 동그라미 지점이 9월 캠핑한 장소이고 빨간색 동그라미가 10월에 캠핑한 곳이에요.

9월에 캠핑한 장소예요!

4명이서 갔는데 널찍하게 놀고 싶어서 2 사이트 예약했어요.

왼쪽 타프 스크린에서 놀다가 잘 때 타프 스크린 안에 1인용 텐트 쳐서 자니까 좋더라고요ㅎㅎ

여긴 위 사진에서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10월에 캠핑한 장소인데요.

9월, 10월 캠핑한 장소 모두 낮에도 그늘이 져 있어서 좋았는데요.

여름에 캠핑하신다면 이 장소들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캠핑장 곳곳에 이런 정자들이 있는데요.

해먹이 설치된 곳도 있어서 해먹을 타고 노는 아이들이 많이 있었어요.

해먹이 설치되지 않은 정자들은 그늘막 같은걸 설치하고 쉬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지도에서 슬로푸드 체험관이라고 적혀있는 곳이에요.

주말에는 여러 농촌체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곳에서 하는 걸로 추정돼요.ㅎㅎ

이곳에서 장작도 구매 가능합니다.

지도에서 노란색원과 빨간색 원 가운데에 있는 매점입니다. 주중에 사람이 많이 없을 때는 이곳에 아무도 없을 때가 많아서 처음 텐트 설치할 때 필요한 것들을 미리 사는 것이 좋아요.

연미향 마을은 항아리가 정말 많이 있었어요. 항아리들을 보니 정말 시골에 온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저기 보이는 비닐하우스는 분리수거하는 곳이에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서로 분리가 되어있었고, 따듯한 물도 잘 나왔어요.

10월에 캠핑한 곳에서는 개수대가 정말 멀었어요...

물은 다 잘 나왔습니다.

불멍 하다 구워 먹은 소시지는 친구들도 다들 감탄할 만큼 맛있었어요.

10월 캠핑을 마지막으로 날씨가 너무 추워서 더 이상 가지는 못했는데요.

얼른 날이 풀리고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다시 캠핑 가는 날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