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식스냅] 그라파인 스튜디오 본식 스냅 계약 후기

by Gae nd 2022. 6. 16.
반응형

결혼 준비를 하면서 준비 막바지에 급하게 알아보게 된 본식 스냅
사실 준비를 하면서 본식 스냅까지 있는줄 몰랐어요 ㅠㅠ

웨딩홀에서 연계해주는 스튜디오는 후기를 찾아보니 너무 좋았다는 후기가 없어서 

여러 가지 검색을 하고 인스타를 보면서 찾아봤습니다.

사진의 사자도 잘 모르는 제가 천천히 하나씩 비교해보니

색감과 구도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
여기저기 비교해보면서 찾아보니 지금 제가 계약하게 된 그라파인 스튜디오가 깔끔하니 맘에 들어서 문의를 했습니다.

저희가 계약한 홀이 어두워서 어두운 홀과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가능 여부 물어보고 
실장님 촬영으로 계약 했습니다.
계약하기 전에 전화로 상담을 자세하게 해 주시고 어느 쪽이 더 잘 받는지 주의해야 할 상황이 있는지
꼼꼼히 물어봐주셔서 조금 더 신뢰가 가네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결혼식을 위해 준비가 빠진 게 없는지 다시 살펴보고 마무리를 해야겠어요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ㅠㅠ 

결혼식 잘 치르고 본식 촬영 후기로 빨리 돌아오고 싶네요:)

https://graphein-studi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