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텔

[경주-감성 숙소] 스테이 인연 연B 숙박 후기- 황리단길 한옥스테이

by Gae nd 2021.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달 다녀온 경주 여행 간 숙박했었던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봄을 맞아 4/11~13까지 2박 3일간 경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중 4/12~4/13까지 1박 지냈던 황리단길 한옥 스테이인 스테이 인연 연 B 숙박 후기입니다.

스테이 인연 같은 경우에는 인스타 DM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주차장은 도로 쪽으로 약간 떨어져 있어요.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었는데 제가 간 날은 비가 와서 약간 불편했어요.

사진에 있는 공터는 주차장이 아니에요~

방마다 조그맣게 개별 마당이 있는데요! 제가 간 날은 하루 종일 비가 와서 이용하지는 못했네요ㅜㅜ

아침에 커피 한잔하면서 앉아있기 좋아 보였어요.

입구 쪽으로 우산과 신발장이 준비되어있어요. 우산도 두 개나 준비되어있어서 잘 이용했습니다.

 

내부는 넓지는 않았고 생각보다 좁았는데요. TV 대신 빔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 내부 공간이 되게 효율적으로 꾸며진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창가 쪽 작은 테이블에서 야식도 먹고 빔프로젝터에서 넷플릭스도 지원이 돼서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게 잘 지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일정 간격마다 음이 끊기는 현상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져갔던 스피커를 사용했어요.

침대 위에 어매니티도 같이 있었는데 따로 사진을 못 찍었네요... 1회 용품 대부분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화장대 밑으로 상비약도 구비되어있더라고요. 상비약이 있는 숙소는 처음이었네요ㅎㅎ

냉장고엔 물 두병과 아침으로 먹을 수 있게 빵과 우유가 있었어요. 이재원 과자 공방이라고 경주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여러 종류의 접시와 잔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저녁에 숙소에서 잘 이용했어요.

이곳은 다이슨 에어 랩이 구비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이 특히 더 예약을 많이 하시는 거 같아요.

여자 친구도 이곳으로 예약한 이유 중 하나가 다이슨 에어 랩이 있어서 라고 하더라고요.

욕실은 샤워 칸이 분리되어있어서 물이 튀기지 않고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다만 수압이 조금 약해서 샤워할 때 약간 불편했어요.


 

 

스테이 인연 입실시간은 16시, 퇴실시간은 11시인데요.

위치가 황리단길에서 약 5분 거리고 퇴실시간 이후에도 당일 주차를 계속할 수 있어서 황리단길 일정일 때 숙박하면 편하게 이용 가능할 거 같아요!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