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호텔

[제주도-리조트] 신화월드 랜딩관 / 신화관 숙박 후기

by Gae nd 2021.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 쓰는 거 같네요!

오늘은 작년 11월 마지막으로 여행 갔던 제주도 신화 월드 숙박기를 올리려고 해요.

9월쯤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다가 신화 월드에서 생일 당일 랜딩관 무료 숙박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보게 되었어요.

마침 생일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터라 신화 월드에서 생일 무료 쿠폰으로 랜딩관 1관 숙박하고, 신화관에서 1박 추가했었는데요.

랜딩관은 무료 숙박이었지만 검색해보니 15만 원 정도 하는 걸로 확인했고요, 신화관은 조식 포함 22만 원 정도였어요.

룸 상태와 구조등은 랜딩관, 신화관 둘 다 비슷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랜딩관 룸 사진이에요. 킹사이즈 침대가 정말 크고 편했어요.

신화관에서도 사진을 찍어 두려고 했는데, 랜딩관과 침대, 탁자, 화장실 등 다른 점이 거의 없어서 따로 사진을 찍진 않았어요.

 

처음 입실하면 화면에 예약자 이름을 띄워 두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생수 두 개가 제공됩니다.

 

화장실은 샤워실이 따로 구분되어있었지만 욕조는 없었어요.

더 높은 등급의 룸을 예약하면 욕조가 있던 걸로 기억해요.

랜딩관 옷장에 다리미가 구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신화관에는 다리미가 없었어요.

랜딩관은 수영장이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수영장을 사용하고 싶다면 신화관이나 메리어트관에 딸려있는 곳을 사용해야 해요.

코로나로 인해서 방에서 수영복을 입고 목욕가운을 걸치고 가는데, 거리도 멀고 날씨가 쌀쌀해서 수영장을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신화관이나 메리어트관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날 신화관으로 이동했는데요, 랜딩관에 비해서 주차장이 정말 좋지 않았어요.

주차자리도 부족해서 저녁 늦게 가면 신화관 가는 길가까지 꽉 차더라고요.

신화관 주차는 정말 실망했어요.

주차는 실망했지만 신화관 스카이 풀은 정말 좋았습니다...ㅎ

작년 11월엔  코로나로 인해서 하루 1회만 이용 가능했었어요. 퇴실 전 아침 일찍 한 번 더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제주도에서 신화 월드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랜딩 관보단 신화관 적극 추천드려요~

* 제 돈으로 이용한 솔직 후기입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