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팁

[여행 팁] 여행 주간 KTX 최대 77% 할인받는 3가지 방법!

by Gae nd 2020.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행 팁 하나 가지고 왔어요!
여행 갈 때 숙박비가 제일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데 그에 못지않게 교통비 또한 만만치 않잖아요?ㅜㅜ
오늘 가져온 팁은 이 교통비를 확 줄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7/1부터 7/19까지 2020 특별 여행 주간을 실시하는데 이와 연계해서 코레일에서도 특가상품을 구성했다고 해요.
아쉽게도 다른 교통수단은 제외하고 KTX 포함 이하 열차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릴게요...
그럼 아래에서 KTX 이하 열차를 최대 77%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1. 여행 주간 레일패스 상품 구매
첫 번째 방법은 코레일 관광상품으로 등록되어있는 여행 주간 레일패스 상품을 이용하는 거예요.
여행 주간 레일패스란 여행 주간(7/1~7/19) 중 사용자가 직접 이용일자 및 구간, 열차 등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1인 기준 최대 4회까지 좌석을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패스권이에요.
이 패스권을 구매하시면 7/19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 전동열차 및 해랑, 바다열차 같은 전세열차는 제외되는 점 참고하세요!
패스권 자체가 최소 2 인권(140,000원) 혹은 3 인권(210,000원)만 판매하기 때문에 최소 2명 이상 여행을 해야 유리하겠네요.
한 사람당 7만 원에 KTX를 최대 4회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잘 이용하면 정말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어요!

2. 여행 주간 KTX 승차권 인터넷 특가 판매
현재도 기본적으로 KTX 예매하실 때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10%~30% 정도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여행 주간(7/1~7/19) 동안 최대 50%까지 할인폭을 확대했다고 합니다.
단 이 할인을 적용받으려면 KTX 시간표를 보시고 최소 출발 2일 전까지 코레일 홈페이지 혹은 코레일톡에서 구매를 하셔야 해요!

3. KTX 4인 기준 99,000원 균일가
이 상품도 동일하게 여행 주간에 이용 가능하고요!
KTX 4 좌석 1세트를 99,000원에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단 강릉선은 제외되고요, 코레일톡에서 열차 출발 시간 전까지 구매하시면 이용할 수 있어요.
1인당 1일 2세트, 여행 주간 기간에 최대 8세트까지 구입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위 세 가지 상품 전부 역 창구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하고요!
할인이 적용된 승차권을 역 창구(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시면 할인이 취소되니 이 점 유의하셔야 해요.

오늘은 코레일 열차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번 방법 같은 경우 빨리 예약을 할수록 큰 할인율이 적용되는 만큼 여행 일정이 정해지면 서둘로 예매하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코레일 홈페이지 참고해 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레일 여행 주간 레일패스 

http://www.letskorail.com/ebizcom/event/tourist/EbizcomEvtTourWcus06701_detail.do?searchKeyword2=110

코레일 KTX 할인판매 공지 

http://www.letskorail.com/ebizcom/event/total/EbizcomEventTotallw_cus06101_detail.do?searchKeyword2=1730

반응형

댓글